카페

박준영, 아내 도자기 의혹 사과..."카페 운영 중단" / YTN

페이지 정보

작성자 YTN news 작성일21-05-03 0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박준영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자가 배우자의 고가 도자기 밀반입 의혹과 관련해 사려 깊지 못한 처신이었다며 사과하고, 해당 카페 운영을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박 후보자는 오늘 국회 인사청문회 모두발언에서 최근 제기된 카페 운영 관련 지적에 대해 문제를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조치할 것을 약속한다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또 고가 도자기에 대한 관세 회피 의혹과 관련해서는 세심하게 관리하지 못해 이삿짐 화물로 들여왔다며, 문제를 깊이 인식하고 있는 만큼, 세관 당국으로부터 의견을 받아 조기에 처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 후보자의 배우자는 영국에서 대량의 도자기 장식품을 구매한 뒤 관세를 내지 않고 국내로 반입해 카페를 운영하며 판매한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의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출 결정과 관련해서는 단호하게 대응하겠다며, 일본 측에 투명한 정보공개와 안전성 검증을 촉구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박 후보자는 이와 함께 해양환경과 수산물에 대한 방사능 검사와 원산지 단속을 철저히 하고, 오염수 관련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해 국내 수산물 소비가 위축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105041101404615
▶ 제보 하기 : https://mj.ytn.co.kr/mj/mj_write.php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5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gaema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