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 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율주행신 조회 3회 작성일 2022-06-30 18:47:53 댓글 0

본문

2021 쉐보레 더 뉴 말리부 2.0 터보 시승기, 3,564만원(2021 Chevrolet Malibu 2.0 Turbo Test Drive) - 2020.11.03

2021 쉐보레 말리부 2.0 터보의 가장 큰 장점은 승차감입니다. 하체의 승차감은 동급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동력 성능도 충분히 좋은데 변속기는 아쉬운 성능입니다. 변속 시간이 늦고 간헐적인 충격도 발생합니다. 엔진의 방음은 좋은 편이지만 노면 소음은 평균적으로는 많습니다. 다른 차들 대비 노면에 따른 타이어 소음의 편차가 큰 편입니다. 그리고 최근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오토홀드나 차로유지 등의 편의 장비가 없는 것도 단점입니다.
2021 쉐보레 더 뉴 말리부 2.0 터보 프리미어 스페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35×1,855×1,465mm, 2,830mm
엔진 1,998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253마력/5,300 rpm
최대 토크 36.0kg./2,000~5,0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차체 중량 1,470kg
타이어 콘티넨탈 프로콘택트 TX 245/40R/19
연료탱크 61.7리터
복합 연비 리터당 10.5km(도심 9.1km, 고속도로 13.0km)
CO2 163g/km
가격 3,564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2021말리부
#말리부터보
#더뉴말리부시승기
김정훈 : 조금 타봤습니다. 다른 건 다 별로였는데 주행감각이랑 공간감 좋습니다. 운전하면서 안정감있어서 한계가 높은 느낌. 쉐보레쉐보레하는 분들 이해갑니다.
줄잽이민형 : 09:18 돌아온 한상기트렁크 12:51 13:14 17:30 한상기코너 14:04 가속비교 20:48 순간연비
LOEWE : 말리부터보 탔었었지만 차는 정말 좋아요
당시 모델들보다 승차감도 더 좋고 타던 시기에는 옵션이나 이런것도 부족하지 않았구요.. 쉐보레에서 정말 잘 만든 차
Erin J : 말리부2.0에 끌려서 하루 타봤는데
힘 좋고 주행시 부드럽고 차체 문짝 두껍고 좋더군요
엑셀 브레이크 강도도 편하고...핸들은 가벼운 느낌
실내는 그닥 많이 보는 편이 아니라 깔끔하고 좋더군요
고속주행시 소음과 As와 유지비에 대한 단점이 좀 걸려서 망설이는 중입니당 공기청정기능도 아쉽...한국에선 필요한데 말이죠
포커스온! : 현재는 휠베가 짧지만 출시된 시점에선 젤 길었는데.. 타사들이 풀체인지 하며 말리부보다 길게 바꿨죠.공조장치는 여전히 물리버튼이 훨씬 편한듯

쉐보레 말리부 2.0 터보 & 1.5 터보 시승기 4K [오토뷰]

과거의 심장병은 잊어라! 동급 최고 성능으로 무장한 쉐보레 말리부 2.0 \u0026 1.5T 영상 리뷰. (http://goo.gl/AjhCBU)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http://www.autoview.co.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pepperary : 친쉐보레건 뭐건 성향을 떠나서 영상에 정성 들이는 건 진짜 오토뷰가 원탑이다...
녹슨쇠 : 이번 말리부 정말 잘나온것이 맞습니다 가격도 기존 말리부 2.0보다 1.5T에서 연비,출력,,섀시,공간에서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가격까지 좋아졌구요 다만 실내인테리어 부분은 현시점에서 SM6,K5보단 떨어지는것 같고 LF,올뉴말리부가 그냥 무난한 실내인테리어를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실내인테리어를 놓고본다면 SM6이 말리부보다 비싸보이는것도 사실이고 실제로도 비싸죠 그렇다고 무조건 말리부? 이건 아니라는것입니다 서스랑 섀시에서느 까였지만 SM6 1.6T는 가속력과 브레이크 성능은 상당히 발군입니다. 즉 적당히 밟는 스타일이면 커브링성능에서좀 포기하고 우리나라 고속도로 주행에서 환경은 SM6이 나을 수 있습니다. 이런것들도 잘 봐야죠 그리고 오토뷰가 제일 믿는 가는것 중에 하나가 아무래도 가속력,브레이크,파워트레인 수치가 정확하게 나오고 서스펜션, 핸들링 성능은 핸들링은 운전대를 잡아보지않는 한 감이 오지는 않지만 서스같은경우에는 영상에서 얼마나 흔들리는지 롤이 심한지 간접적으로 볼 수는 있습니다. 기존 5년전 올뉴모닝,MD 같은모델들보면 김기태PD님이 운전을 얼마나 잘하는지 비춰지죠 다른 제조사들처럼 시승현장에서 80~100KM달리면서 핸들링이 어쩌고 서스펜션이 어쩌고 하는건 사실 말이 안되는것이죠
阿縟多羅三貘三菩提 : 중형급에서 김기태 기자님이 이렇게 칭찬하는 차는 처음인것 같습니다. 좋은 시승기 잘보았습니다 성능에서 sm6와 쏘나타를
압도하네요. 만리부 9세대 제대로 나왔네요.
zek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모토그래프, 오토뷰정도는 되야 객관적인 자동차매거진의 진정한 1류라고 생각합니다. 차량구매시에도 상당히 도움 받고있습니다.
조승래 : 차의 기본기가 얼마나 출중한지 김기태피디님의 상기되신 모습에서 잘 나타나는 것같아요. 말리부 정말 잘 나왔군요.

이 부분은 최고의 중형차? 신형 쉐보레 말리부 2.0T 시승기

아기다리고기다리시던 쉐보레 말2부 입니다. ^^ 또 새벽에 올려서 죄송합니다.

의견은 댓글로 남겨주시기 보다 http://c.motorgraph.com 으로 오셔서 적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엔진 퍼포먼스 면에서 국산 중형차 중 최고. 주행 보조 장치에서도 최고라는 점에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시승기 영상은 케이블TV VOD로도 볼 수 있습니다.
erzenico : 2년에서 5년은 열심히 만든 차를 함부로 처음 보는데 비판해서는 안된다...
요즘 횡행하는 여러 막나가는 시승기들에서 찾을 수 없는 김한용 기자님의 품위가 느껴지는 리뷰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박태한 : 차량에 관심없는 사람이 처음 본 자동차 리뷰인데 깔끔한 설명이 인상깊습니다 타 미디어 기자들의 리뷰도 전달력이 좋았지만, 김한용 기자님의 해박한 지식이 좀 더 와 닿네요 감사합니다
삽살개 : 김한용 기자님.. 덕분에 차를 구매하기 전 이차 저차 꼼꼼하고 다양하게 생각할 수 있네요..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멋진 기사 부탁드립니다. 영상찍으시는 감독님도 늘 편집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YongHyeok Choe : 역시 모터그래프는 기자님이 직접 해주시는게 뭔가 알차고 체계적인 느낌 ㅋ
licado del : 마지막에 말씀하신거 공감합니다.
개발자들이 정말 열심히 개발했었을텐데 차의 모습과 스펙을 글로만보고 비판하는건 옳지않아보이네요.
역시 김기자님 믿고봅니다.

... 

#말리부 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gaema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