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퀘이커 조회 3회 작성일 2022-05-13 22:19:34 댓글 0

본문

10년차 피부과 직원이 모델링팩 순위 매기기최고의 가성비 아이템은?

소신이들 'ㅇ'!

모델링팩을 쉽게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꿀팁 한가지
공유합니다!!!

원래 영상속에서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너무 길어져서 댓글 공유할게요 ~

소의의 꿀팁은!!
바로바로~~~

❗️되직하고 두껍게 바르기❗️

별거없죠잉?

모델링팩 혼자서 바를때 많은분들이 힘들어 하시는데
되직하게 바르면 아주 쉽게 바를 수 있어요!

'이거 좀 되직한거 아닌가..?'
그때!! 바로 그상태입니다!!

그리고 두껍게 바르면
모델링팩 성능이 떨어지더라도
오랫동안 촉촉하고 쿨링감도 길어진답니다:)


그럼 안ㄴ!


인스타 www.instagram.com/soyisland_
이메일 thdmltlsghk1@naver.com
Lindsayshop : 안녕하세요. 린제이 담당 팀장입니다.

소의튜브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현재 보여주신 [쿨링밤 오리지널 모델링팩 330g]은 모델링팩 주 성분이 [글루코오스 (일종의 포도당, 설탕 같은..)] 성분으로
"쿨다운을 통한 피부 진정"에 특목적화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자사 대부분의 모델링팩 [Ex: 쿨 티트리 모델링팩(컵/1Kg 등)]이 [규조토 (단세포 등이 퇴적된 흙 같은..)] 를 주 성분으로
"보습을 통한 피부 진정"을 베이스로 주는 것에 비해 종류가 아예 다른 제품입니다ㅠㅠ

※ 규조토 베이스 모델링팩이 일반적으로 알려진 모델링팩, 쿨링밤은 겔과 파우더 중간쯤의 특목적 모델링팩입니다~
하눙 : 이거야!! 이거야!!!! 이거야!!!!! 이거야!!!!! 이거야!!!! 이거야!!!!! 할 줄 알앗어!!! 이거야!!!! 이겁니다!!!!! 존버 승리!!!!! 내 예상!!!! 틀리지 않았어!!!! 언젠가 해주실줄 알앗어!!!!!
뷰톡스시크릿 : 규조토와 전분에 대한 상식이 전혀 없었는데 영상보고 좋은 모델링 팩을 구할수 있을 것 같아요! 모델링팩 피부관리실 기분낸다고 엄마한테도 해주고 저도 했었는데 요즘 뜸했었어요~진정과 쿨링을 위헤서 주 1회는 해보도록 할께요:D
김지연 : 모델링팩 한번 받아보고 너~~~~무 좋아서 사서 써볼려고 했는데.. 뭐가 좋은건지몰라서 안사고 있었는데 이런영상을...만들어 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죵말죵말 감사해용❤️
а : 소의님 너무너무 예쁘시고 컨텐츠도 하나도 빠짐없이 싹다 너무 도움되고 유익해요 ㅠㅜ 완벽한 여자ㅜㅜ 사랑합니다

모델링팩 쉽게 바르기 ‍♀‍♂ 피부과 10년차 피부관리사는 눈 감고도 팩 바름❗

#모델링팩하는법

*모델링팩 관련 질문이 많아 질문영상을 따로 만들어봤어요! 밑에 링크 참고 부탁드려용


*모델링팩 계량스푼 기준
1.5스푼=75ml
2스푼=100ml
입니다 영상 보시면서 참고해주세용

* 남은 팩 어떻게 처리하나요?
휴지로 닦아내신 다음 남은 팩은 쓰레기통에 버려주시고 고무볼을 물로 씻어야 됩니다 그냥 하수구에 씻어버리면 막혀용

안녕하세요 뷰티나니?입니다^0^
오늘은 피부관리의 피날레라고
할 수 있는 모델링팩에 대해서 이야기 했어요!
이제는 셀프피부관리로
모델링팩을 빼놓을 수 없어요!
쉽게, 또 예쁘게 팩 올리는 방법
함께 공유해드려요!
다른 궁금한 점들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다 파헤쳐드릴게요

구독과 좋아요는 트루러브 입니당☺❤

Instagram: 91dan_2
Email(광고 및 제휴): beautynani_official@naver.com
뷰티나니?BeautyNANI? : *모델링팩 계량스푼 기준
1.5스푼=75ml
2스푼=100ml
입니다 영상 보시면서 참고해주세용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아래 영상에 정리해봤어요! 참고 부탁드려용
▶️


안녕하세요 뷰티나니?입니다^0^
오늘은 피부관리의 피날레라고
할 수 있는 모델링팩에 대해서 이야기 했어요!
이제는 셀프피부관리로
모델링팩을 빼놓을 수 없어요!
쉽게, 또 예쁘게 팩 올리는 방법
함께 공유해드려요!
다른 궁금한 점들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다 파헤쳐드릴게요

구독과 좋아요는 트루러브 입니당☺❤

Instagram: 91dan_2
Email(광고 및 제휴): beautynani_official@naver.com
유현준 : 이건 진짜 다시봐도 경이롭다. 진짜 깔끔하게 잘바르신다. .. 제가 모델링팩 입문하고 와이프해주고 저도하고 적어도 5 60번은햇는데도 저렇게안되는데 ㅋㅋ 역시 프로는 프로다 진짜.... 엄지척!
김수진 : 나니님 증맬... 모델링팩 1타강사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어쩜 이렇게 알고싶은 정보만 콕콕 집어서 콱콱 박히는 딕션으로 알려주시는지... 그저 빛.. ✨
h_e : 안녕하세요! 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
여드름 피부라서 열감을 낮추려고 모델링팩을 매일 하려고 하는데, 피부 내성이 생긴다고 1일 1팩을 하면 안된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모델링 팩을 매일 하면 안되는 건가요?
밍딩 : 안녕하세요! 모델링팩을 바르기전에 보습을 듬뿍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엠플대신 보습용오일을 발라도 되나요?
제가 엠플대신 오일을 쓰는데 팩전에 오일을 바르니까 모델링 팩이 좀 밀리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보습크림은 팩 전,후 둘다 바르는거 맞죠?!

고무팩 세상에서 젤 잘바를 수 있는 꿀팁 피부미용실기 / 피부국가자격증

이 영상만 따라하면
고무팩 세상에서 젤 잘바르는거 아주 가능 !
이번 영상은 저 말고
팩 바르는 것만 봐주세요 ? ㅋㅋㅋㅋ ♥

이해안되는 부분, 궁금한 점
꼭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피드백 해드릴게요



율쌤 인스타 : @yul.sz @___yul.s2

#피부관리 #고무팩 #홈케어
이이이응이응 : 유리의 실친입니다 ^^ ~
고등학교때부터 쭉 붙어다니면서 기능대회부터
쭉 지켜봐왔고 늘 열심히 하는 모습에 배워야 할 점이 많은 친구라고 생각해왔는데 결국엔 선생님을 하더라구요 ^__^
저기에서 밥먹고 팩만 발랐다는데 진짜에요 ㅋㅋ
근데 실제론 영상에서 보다 잘 바름
유튭한지 얼마 안되서 조금 떨렸나봄 ㅋㅋㅋㅋ
유리가 가르치는 학생들도 선생님 정말 꿀팁만 잘 가르쳐 주신다고 말해주시고 ~ 성격도 꼼꼼해서 보고 배우면 연습하시는 분들은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저도 집에서 고무팩할때 보고 따라 해봅니다 ㅎ하하 한번 모두들 따라 해보세요 !
그리고 실물이 훨씬 나아여..... !!!! 제 친구지만 자랑할게 많은 친굽니다 ㅎ
늘 화이팅 해라 ~~~~~ 그럼 안녕
김제리 : 전 다다음주에 시험인데 ㅠㅠㅠ지금 모델링중에 특히 인중이 잘 안되요 ㅠㅠㅠㅠ 어떻게하면 언니처럼 깔끔하게 할수있죠??
밤하늘의펄 : 오늘 영상도 잘봤습니당!! 마치 학교에서 피부과 실습하신 선생님처럼 잘 알려주시고 집중도 너무 잘되는 것 같아요 역시 율쌤입니당!! (오늘은 영상 안늦었씁니당 ㅎㅎㅎ 담 영상도 매우 기대되요 ^^)
이도경 : 어머 유리선생님 너무 쉽게 잘 설명되어있네요 ^^ 초보들도 너무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영상도 얼른 올려주세용 ❤️❤️ 좋아요❤️구독❤️할게용
배찌콩 : 와 진짜 잘바르신당 어쩜 저렇게 율쌤 피부처럼 맨들맨들하게 바를수있죵?!!! 오늘부터 열공빡공 해야겠어요 글고 쌤 말투 너무 귀여우세옹 ..

... 

#모델링 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gaema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